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는 지난 주말 현대백화점 유플렉스 신촌점에서 NBA 뮤즈로 함께하고 있는 청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NBA가 올 겨울을 겨냥해 선보이는 ‘NBA 벤치다운’의 출시를 기념하고,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은 시작 전부터 사전 이벤트를 통해 추첨된 팬들을 포함한 수 많은 사람들이 인산인해를 이뤘다.

평소 트렌디한 스트릿 패션을 선보였던 청하는 이 날 라이트 그레이 컬러의 NBA 벤치다운 신제품을 입고 사랑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연출했다. 행사장 곳곳에서는 팬들 한 명 한 명과 아이컨택 하며 다정한 미소를 나누는 청하의 모습에 열띤 환호성이 끊임없이 터져 나왔다.

NBA는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 한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했으며, 신제품 NBA 벤치다운과 유니크한 제품들을 득템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행사로 인기를 끌었다.

한편, 청하는 발표하는 앨범들 모두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굳혀가는 중이며, 노래와 랩, 댄스까지 가능한 다재다능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