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는 간절기 시즌을 맞아 데님 트러커 및 자켓 제품의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미국에서 직수입되어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리바이스 키즈의 데님 트러커 및 코트, 윈드브레이커 등 인기 아우터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간절기 외투를 마련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예정이다.

특히, 행사 대상 품목으로 리바이스 키즈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 대거 포함되어 눈길을 끈다. 베이직한 디자인의 ‘데님 트러커’와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세르파 소재로 보온성까지 챙긴 ‘데님 카라 트러커’, 나일론 소재로 시크함을 선사하는 ‘MA-1 트러커’ 등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매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트러커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가을 시즌에 빼놓을 수 없는 베이직 아이템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체크 프린트 코트’와 ‘윈드 브레이커’ 등은 섬세한 디테일로 스타일을 살린 것은 물론, 매서운 바람에도 체온을 지킬 수 있어 급격히 추워진 요즘 날씨에 제격이다.

행사는 10월 17일부터 21일까지 단 5일간만 진행되며, 대상 제품 및 전국 29개의 리바이스 키즈 매장 위치 등 자세한 사항은 리바이스 키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