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퍼포먼스 의류
-온라인 매장 출시

 

미국 의류 기업 갭이 새로운 남성복 브랜드를 런칭한다. ‘힐시티(Hill City)’는 하이 퍼포먼스 의류 브랜드로, 운동을 할 때나 회사에 출근할 때, 주말에 쉬는 때 모두 입을 수 있는 디자인 컨셉으로 소개됐다.
10월 중 런칭되는 힐시티는 브랜드 고유의 웹사이트와 50개 애슬레타 매장에서 판매된다.
CEO 아트 펙은 “액티브는 갭 기업의 주요 성장 부문으로, 힐시티는 고품질 기술적 제조 기술과 퍼포먼스, 스타일을 합쳐놓은 남성용 프리미움급 제품을 찾는 고객들의 지속적인 피드백에 대한 응답으로 만들어졌다”고 새 브랜드의 형성 배경에 대해 전했다.
남성 소비자들의 취향이 변화하면서 옷으로 스스로를 ‘체육인(athlete)’, ‘야외 스포츠 애호가(outdoorsman)’, ‘비즈니스맨’ 등으로 구분 짓기보다 모든 면모를 합쳐놓은 룩을 추구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야외에서 활동이 요구되는 시간에나 다소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스타일을 갖추고 입을 수 있는 의류를 제공하려는 취지다.
갭 기업은 힐시티 외 갭, 바나나리퍼블릭, 올드네이비, 애슬레타 브랜드를 두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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