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쥬시쥬디’가 전국 쥬시쥬디 50여개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프리미엄 캐시미어 소재의 핸드메이드 코트를 선보인다.

이번 가을 신상품인 쥬시쥬디 핸드메이드 코트는 프리미엄급 캐시미어 원사를 블렌딩한 이중지 원단을 사용하여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며, 가벼움과 보온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트렌드를 반영한 유니크한 디자인부터 클래식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착용시, 세련되면서도 편안함 핏감을 선사하는 핸드메이드 코트는 올해 FW 트렌드인 레트로 무드의 체크 코트를 비롯하여 라이더 스타일의 숏 코트, 레터링으로 위트를 가미한 롱코트, 컬러 배색과 체크 패턴으로 포인트를 준 믹스 코트 등 15종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집업 패딩 라이너가 레이어드된 오버 사이즈 코트, 체크 패턴이 믹스된 더블 버튼 코트 등을 선보이며 F/W 코트 트렌드를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다.

쥬시쥬디 관계자는 “사랑스러우면서도 세련됨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해 고급스러운 핸드메이드 코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소재는 물론 디자인, 색감, 디테일 그 무엇 하나 놓치지 않은 제품으로 올해 동절기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