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삼성전자의 ‘에어드레서’ 출시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대표 브랜드 갤럭시, 빈폴멘/ 레이디스, 구호, 르베이지 등 전국 주요 매장 50곳에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를 설치하고, 고객을 대상으로 ‘에어드레서’를 활용해 고급 소재 의류를 간편하고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체험 기회를 마련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과 삼성전자는 의류 소재와 품목 별로 최적의 관리 코스를 추천하는 ‘마이클로짓(My Closet)’ 서비스를 개발했고, ‘에어드레서’와 연동을 통해 고급 소재의 의류를 맞춤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삼성전자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을 다운받고, 스마트싱스 앱에서 에어드레서를 연동하면 ‘마이클로짓’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마이클로짓’을 실행 후, 스마트폰으로 의류 라벨을 스캔하면 자동으로 의류 정보를 인식해 맞춤 케어 코스를 추천한다. 한번 라벨을 스캔한 의류 정보는 자동으로 앱에 저장되기 때문에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앱에서 관리 코스, 사용 시간과 같은 관리 이력도 확인할 수 있다.

또 갤럭시, 빈폴멘/레이디스, 구호, 르베이지 등 주요 브랜드 매장에서 ‘에어드레서’를 경험하게 하고, 의류/액세서리 구매 고객이 ‘에어드레서’ 구입시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 8월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를 선보였다. ‘에어드레서’는 에어/스팀/드라이/청정의 4단계 전문 의류 청정 방식을 활용해 의류의 미세먼지와 냄새를 확실하게 제거해 주는 혁신 제품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