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그룹형지가 4일부터 7일까지 형지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형지 실용패션위크’를 진행한다.

‘형지 실용패션위크’는 좋은 옷을 좋은 가격에 판매한다는 기업 철학을 반영해 마련한 전사 차원의 프로모션으로, 형지는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가을· 겨울옷 구매를 서두르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크로커다일레이디와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등 형지를 대표하는 여성복 브랜드는 가을 신상품 가격 할인에 나선다. 크로커다일레이디는 가을 신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샤트렌과 올리비아하슬러는 가을· 겨울 신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 브랜드의 경우 회원가입 시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중복 할인은 불가하며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또한, 5일부터는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크로커다일레이디와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 모두 20만원 이상 구매 시 친환경 아트백을 선물로 제공한다.

친환경 아트백은 생활 속에서 불필요한 플라스틱 봉투 사용을 줄일 수 있도록 작은 크기로 접어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도록 제작됐으며 장바구니는 물론 간단한 외출용 가방으로도 제격이다. 브랜드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제품 소진시까지 계속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