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레딜런' 원단 슬림스판

 

일교차가 큰 간절기까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애플라인드의 슬림 스판 팬츠 6종이 출시이후 꾸준한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레딜런(radilon)의 원단을 사용하여 만든 제품으로 우수한 색감과 광택, 부드러운 터치감과 뛰어난 복원력 및 탁월한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한 바지 안쪽 면의 도트 패턴의 돌기를 적용, 피부와 맞닿는 면에 공기층이 형성되어 피부에 엉키거나 달라붙지 않는다. 공기층은 여름에는 시원한 느낌의 통기성을 제공하고, 가을에는 일정한 체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여기에 애플라인드만의 편발수 코팅 기술을 더하여 안쪽면의 흡습 속건과 바깥면의 발수코팅으로 땀, 커피, 흙탕물 등 어떠한 외부 오염에도 옷을 본래의 상태로 유지시키며 편안함을 더한다.

더욱이 색상에 따라 허리 안쪽과 뒷쪽에 각각 울밴드와 라이크라 밴드를 적용하여 허리 신축성을 높였다. 허리 안쪽에 울밴드를 넣은 남성용 다크네이비 제품과 여성용 그린 제품은 착용시 1인치 정도의 자유로움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이밖에 UV 차단 기능으로 가을철까지 이어지는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신제품은 남성용 그레이, 다크 네이비, 블랙 색상과 여성용 다크네이비, 그린, 레드 색상으로 구성되었으며, 3종 세트 가격은 15만 9천원이다. 신제품은 현대홈쇼핑과 애플라인드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중. (대표전화: 070-4639-7354)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