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 크리에이터' 3기 10월~내년 2월 활동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씨(SI)가 30일 공식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
㈜신원(부회장 박정빈) 영캐주얼 브랜드 SI(씨)가 공식 서포터즈 ‘영 크리에이터’ 3기를 30일까지 모집한다고 알렸다.

패션과 마케팅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 및 SNS를 운영하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양식은 SI(씨) 공식 블로그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선발된 영 크리에이터 3기는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5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최종 선발 예정 인원은 15명.

영 크리에이터 3기는 활동 기간 동안 브랜드 및 제품 홍보, 행사 참여, 스튜디오 촬영 등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미션을 수행하며 매달 활동비 및 브랜드 제품을 제공받는다. 또 제품 구입 시 할인 혜택, ㈜신원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 다채로운 혜택을 받을 뿐만 아니라 최우수 활동자는 ㈜신원 마케팅팀 인턴 면접 기회까지 제공된다.

SI(씨) 관계자는 “지난 서포터즈 1~2기 운영을 통해 2030 세대에게 브랜드를 홍보하는 계기가 됐다”라며 “3기 명칭은 ‘영 크리에이터’로 브랜드와 서포터즈의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지난 기수보다 더욱 다양해진 활동과 혜택으로 패션 서포터즈계의 리딩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SI(씨)는 배우 ‘나나’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