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오리지널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전속모델 배우 양세종과 가수 선미가 함께한 2018 F/W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두 사람은 강렬한 레드 월(Wall) 배경에서 각자의 이름을 따서 ‘양세종 데님’과 ‘선미 데님’으로 출시된 버커루의 스모키진을 입고 관능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양세종의 무릎에 기댄 선미는 매력적인 눈빛을 발산했으며, 양세종 또한 선미의 머릿결을 쓸어올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남성미 넘치는 터프함을 보여줬다.

 

이외에 화보 속에서 두 사람은 버커루의 스모키진과 에어 롱 마스터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연출했다. 버커루만의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스모키진은 슬림해보이는 다크 톤에 오일 핸드워싱 기법을 적용해 섹시하면서도 빈티지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버커루 에어 롱 마스터는 작년 품절대란을 일으킨 롱 마스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보온성은 높이고 경량소재를 활용해 더욱 가벼워진 것이 특징이다.

버커루 관계자는 “이번 화보에서 하반기 주력 제품인 스모키진과 에어 롱 마스터의 스타일리시함이 잘 표현된 것 같다”며 “양세종과 선미의 강렬한 눈빛과 포즈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버커루가 이번에 공개한 양세종과 선미의 버커루 FW 화보는 패션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