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이 오는 9월 22일 부터 26일 까지 ‘추석 특집 이색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마리오아울렛 ‘추석 특집 이색 체험 이벤트’에서는 전통놀이 스탬프 미션, 추억의 폴라로이드, 핸드 마사지 체험, 미스터힐링 1+1 체험 등의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곳곳에 있는 전통놀이 게임을 수행한 후 스탬프를 획득하여 증정 상품을 받는 이벤트이며, 추억의 폴라로이드 이벤트는 한복을 입은 ‘마리오니’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또한, 명절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체험 이벤트로는 ‘핸드 마사지 체험’과 ‘미스터힐링 1+1 이벤트’가 있다. ‘핸드 마사지 체험’의 경우, 25일과 26일만 진행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이 대상이다. ‘미스터힐링 1+1 이벤트’의 경우,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50분 이용권 구매 시 1명이 무료이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추석맞이 대형 할인 행사로 21부터 27일까지 ‘아웃도어 특집전’과 ‘상권 단독 게스 상품 대전’을 마르페광장에서 진행한다. ‘아웃도어 특집전’에서는 K2, 디스커버리, 컬럼비아, 아이더 등의 아웃도어 브랜드 가을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상권 단독 게스 상품 대전’에서는 청바지를 3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마리오아울렛몰(온라인몰)에서는 17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몰 회원에게 추석맞이 이벤트로 5만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중복쿠폰, 적립금 1천 원, 무료배송 쿠폰 중 하나를 제공하고 있다.

마리오아울렛은 올 추석 연휴에 추석 당일 24일 하루만 휴점하고, 그 외에는 정상 영업을 한다. ‘마리오아울렛 추석맞이 할인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홈페이지(www.mariooutlet.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