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가 지난 16일 롯데시네마 노원점 1관에서 열린 비투비(BTOB)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올해 F/W 시즌 신규 어드밴스드 라인(ADVANCED LINE) 런칭을 기념하여 마련된 이번 행사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추첨된 120명의 팬들이 참석해 인산인해를 이뤘다.

4년 연속 TBJ의 전속 모델로 활약 중인 비투비는 이날 TBJ의 어드밴스드 라인 신제품과 올겨울 주력 상품인 뽀송이 롱다운을 입고 나와 팬들에게 다정한 눈맞춤과 악수를 해주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현재 군복무 중인 리더 서은광의 깜짝 영상이 공개될 때, 팬들로부터 그리움과 반가움이 뒤섞인 환호성이 터져나와 현장 분위기는 더욱 뜨거웠다.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에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깜짝 이벤트도 마련됐다. 사인회 시작 전 비투비가 뽑은 6개의 숫자와 동일한 숫자를 가진 팬들에게 TBJ 신상 에코백을 증정했으며, 개인 SNS를 통해 뽀송이 삼행시를 재치있게 지어준 참가자 7명을 뽑아 비투비의 친필 사인이 담긴 롱패딩을 선물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0월 12일 개별 통보 예정이다.

한편, 2012년 싱글앨범 ‘비밀’로 데뷔한 비투비는 육성재, 이민혁, 정일훈, 프니엘, 임현식, 이창섭, 서은광 7명으로 구성된 남성 아이돌 그룹으로 최근 리더 서은광이 의경으로 군입대해 현재는 6인 체제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