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뮤지션 ‘티파니 영’을 2018년 가을 H&M 뮤직 캠페인의 페이스로 발탁했다.

떠오르는 뮤지션을 지원하며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는 H&M이 이번에는 티파니 영과 손을 잡았다. 티파니 영은 미국에서 싱어송 라이터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자신의 자리를 만들어가고 있다.

캠페인 비주얼은 스코틀랜드 북부의 산악 지대를 배경으로 촬영되었으며, 티파니 영이 보여주는 캐주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담긴 캡슐 컬렉션도 함께 선보인다. h&m >< music tiffany young은 9월말부터 전 세계 선별된 일부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HM.com에서 선보인다.

티파니 영은 “이번 일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H&M의 캠페인에서 제 얼굴을 보게 되는 것은 저에게 큰 의미를 가집니다.”고 전했다. 그녀의 새로운 싱글, ‘Teach You’는 H&M의 디바이디드 뮤직 캡슐 컬렉션 런칭 직전에 공개될 예정일 뿐만 아니라 H&M의 캠페인 영상에서도 만날 수 있다.

티파니 영은 캡슐 컬렉션의 런칭을 축하하며 한국에서 직접 한국 팬들은 만날 수 있는 팬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팬 사인회 응모는 H&M 네이버 포스트 이벤트 및 매장 프로모션을 통해 진행된다.

9월 19일부터 25일까지 전국 H&M 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팬 사인회 및 밋앤그릿 (Meet & Greet) 응모권이 증정되며, 당첨자는 27일 잠실 롯데월드몰점 아트리움에서 개최되는 티파니 영의 팬 사인회 또는 밋앤그릿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