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KOLON SPORT)’가 기존 고객은 물론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기존에 남성적 이미지가 강한 아웃도어에 집중했다면, 이제는 ‘라이프스타일 패션’으로 진화를 모색하며 ‘스타일’적으로 많은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그 대표적인 변화로 브랜드 론칭 45주년을 기념해 현재 한국의 패션산업을 이끌어가고 있는 젊고 재능 있는 5명의 한국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7318 프로젝트(Project)’를 들 수 있다.

‘7318 프로젝트’에는  문수권세컨(KSK2nd)의 권문수, 프리마돈나 김지은, 소윙바운더리스 하동호, 디앤티도트 박환성, 참스의 강요한 등이 참여했다. 그들은 밀레니얼 세대를 메인 타깃으로  코오롱스포츠의 기능성 소재에 그들만의 신선한 아이디어를 더해 스트리트한 느낌과 레트로한 감성이 짙은 아우터와 맨투맨 등을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코오롱스포츠의 ‘7318 프로젝트’는  코오롱스포츠의 직영 매장과 수도권 내 주요 백화점및 쇼핑몰 매장과 팝업스토어, 온라인 몰(www.kolonmall.com)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