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LPGA 골프웨어'가 전속모델 장하나 프로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사인회는 올해부터 LPGA 골프웨어와 함께하고 있는 장하나가 팬들과 만나는 첫 공식행사로 지난 14일 롯데백화점 중동점 7층 LPGA 골프웨어 매장에서 행사를 가졌다.

행사 시작 전 한 시간부터 매장 주변은 그녀를 보기 위해 모여든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뤄 인기를 실감케 했다. 팬사인회가 시작되자 LPGA골프웨어의 셔츠와 큐롯을 입고 나타난 장하나 프로를 보고 행사장 주변에서 환호성이 터져 나왔고, 그녀를 기다려준 팬들을 향해 환한 미소로 보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갔다.

장하나 선수는 선착순으로 뽑힌 100명의 팬들에게 친필 사인을 해주고 셀카와 악수를 청하는 팬의 부탁에도 흔쾌히 응하며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LPGA 골프웨어는 팬사인회 참가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 이벤트로 골프티 케이스를 무료로 증정했으며 2018 F/W LPGA골프웨어 신상품도 10% 추가 할인했다.

한편, LPGA투어를 포기하고 KLPGA로 돌아온 장하나 프로는 2018년부터 LPGA골프웨어와 함께 높은 승률을 보여줬다. 2018 KLPGA 한국투자증권 챔피언십 우승, 2018 KLPGA 챔피언십 우승 등 올해 상반기에만 2승을 거머쥐었으며, 힘 있는 장타와 특유의 우승 퍼포먼스를 선보여 많은 골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