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젊은 층에게 ‘커버댄스’ 영상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캐주얼 브랜드 ‘폴햄’이 9월 17일부터 10월 14일까지 영상 공모전 ‘#뭘해도_SWAG  #커버댄스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된 폴햄의 ‘#뭘해도SWAG  #커버댄스챌린지' 영상 속에는 폴햄의 모델로 활약중인 얼굴 천재 ‘차은우’ , 대세 아이돌 ‘김도연’ , 미국 타임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30인에 꼽히는 ‘한현민’이 3인 3색 롱패딩 댄스를 선보이고 있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대세 셀럽들의 신나는 댄스 영상은 벌써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뭘해도_SWAG 댄스를 따라 춘 후 본인의 유튜브 혹은 인스타그램 계정에 커버댄스 영상을 #뭘해도스웨그 #폴햄댄스챌린지 #롱패딩댄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참여 완료된다.

이번 커버댄스 챌린지는 전국의 모든 학생, 직장인 등 참여 가능하며, 단체 또는 친구들끼리 참여할수록 당첨률이 높아진다. 우승팀에게는 상금 100만원을, 2등에게는 50만원, 3등에게는 30만원을 증정하며 특별 수상 ‘베스트 스웨거’상까지 마련 되었다. 또한, 당선작 참여자에게는 폴햄 롱패딩을 전원 지급하며 당선작은 10월 19일 폴햄 SNS 계정을 통해 발표 될 예정이다.

응모방법을 비롯,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폴햄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polham_/)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