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숙박권 부터 유기농 생리대 '아임오'까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아내와 딸을 위해 선물을 고심하는 남편과 아버지들을 위한 추천 선물 리스트가 있다. 고민이 묻어나는 실용적이고 유용한 선물 리스트다. 

 
   
 
 
▲ 사진 설명 : 아리얼 ‘세븐데이즈 파이토 바디 케어’ 4종, GS ‘러블리 위켄드 패키지’ 숙박권

■ 겨울이 코앞, 환절기 바디 케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아리얼에서 피부 진정과 유·수분 밸런스는 물론, 향기까지 고려해 만든 ‘세븐데이즈 파이토’ 바디 케어 4종을 추천한다. 샤워 후에도 촉촉한 ‘세븐데이즈 파이토 바디 워시’, 미백 기능성 제품으로 바디 피부를 가꿔주는 ‘세븐데이즈 파이토 바디 크림’, 건조한 피부에 매끈한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주는 ‘세븐데이즈 파이토 바디 겔 오일’과 피부에 즉각적으로 작용하는 ‘세븐데이즈 파이토 바디 미스트’ 구성이다.

4종 모두 미네랄 함량이 높은 프리미엄 미네랄 워터가 다량 함유되어 끈적임 없이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 피부 정화 효과가 뛰어난 헬시 주스 복합체인 ‘파이토-6 콤플렉스(Phyto-6 Complex)’의 작용으로 수분 및 영양 공급은 물론, 피부 진정 효과가 있다.

■ 연휴, 꿀 같은 휴식을 위한 호텔숙박권

GS25 편의점은 추석 연휴를 맞아 호텔숙박권과 뷔페상품권을 추석선물로 판매한다. 인터컨티넬탈 호텔 주말(금, 토, 일 및 공휴일) 전용 패키지 상품으로 2인 기준 1박 투숙과 여유로운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러블리 위켄드 패키지’가 있다.

또,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그랜드 키친 뷔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브래서리 뷔페’에서 점심과 저녁 언제든지 최고급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뷔페 상품권이다. 번잡하지 않게, ‘남이 차린 밥상’ 앞에서 연휴를 편하게 보낼 수 있는 상품권이다.

 ■ 아내와 딸에게 꼭 필요한 100% 순면 커버 생리대

생리대는 한 달에 한 번, 여성에게 꼭 필요한 소모품이다. 건강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할 때, 가격에 앞서 따져야 할 게 많은 위생용품이기도 하다. 가족을 위한 건강한 생리대, 먼저 유기농 순면 커버인지 아닌지를 따져야 한다. 

▲ 사진 설명 : 순면 커버 생리대 ‘아임오’ 5종 세트

국내 최대 드럭스토어 베스트셀러인 아임오(I’m O)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는 유기농법으로 재배, 까다로운 특수 공정을 통해 만든 탑 시트를 사용한다.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하면서도 부드러운 감촉과 통기성을 갖고 있어 피부가 민감한 여성들에게 추천할 수 있다. 한국 최초 에코서트 인증을 받았으며 국제 유기농 인증(OCS)를 받은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