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텍스 ‘2018 창업박람회’서 향기마케팅 가맹점 모집

일산 킨텍스에서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개최되는 ‘2018 창업&프랜차이즈 쇼’에서 프리미엄 향기 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대표 유정연)이 1인 창업 아이템을 선보인다.

센트온은 지난 20년간 호텔, 리테일, 브랜드 쇼룸, 금융,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공간에 향기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국내 No.1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기업으로, 국내 R&D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향기마케팅회사인 센트에어, 에코미스트 사와 독점 제휴를 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센트온에서는 향기마케팅 사업을 함께할 가맹점을 모집한다.

소자본, 무점포, 1인 창업이 가능한 창업 아이템으로 창업자에게 가장 큰 부담 요소인 임대료, 인건비, 재고에 대한 부담이 없고, 특별한 기술이나 경력이 없어도 창업이 가능하다.

또한 로열티나 교육비가 없고, 시간을 운영자가 자유롭게 운영할 수 있어 특히 주부나 경단녀(경력 단절 여성)에게도 안성맞춤인 아이템이다.

센트온은 창업자들에게 체계적인 향 교육, 제품 설치, 제안서 작성 등 교육 지원 서비스 외에도 매출 성장 지원제도, 본사 영업 지원, 멘토 제도 등 가맹점주의 매출 증대를 위한 다양한 창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센트온 유정연 대표는 “경기불황과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해 초기 자본금에 대한 부담이 적고, 혼자서 창업할 수 있는 센트온의 창업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며, “향기마케팅은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전도유망한 창업 아이템이다. 요식업, PC방 등에 비해 희소성이 높고, 일반 방향제와는 차별화된 시장으로 급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유망한 창업 아이템”이라고 밝혔다.

센트온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14일부터 16일까지 3일 동안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8 창업&프랜차이즈 쇼’ 센트온 전시장을 방문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