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랜드(대표 최 익)가 전개하는 여성· 캐주얼 및 잡화 브랜드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전 매장을 대상으로 고객 감사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성 영 캐주얼 ‘무자크(Muzak)’와 영 아티스틱 캐주얼 ‘클리지(Clizy)’는 오 는9월 20일부터 23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전원에게 ‘가족사진 촬영권’을 1인 1매씩 증정한다. 또한 7만원 이상 구매 시, CJ제일제당의 인기 식품 ‘백설 올리고당’ 또는 ‘백설 스위트리 알룰로스 설탕블렌드’ 상품 중 1종을 랜덤으로 일 선착순 10명에게 4일간 증정한다.

이외에 영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이프네(IFNE)’와 ‘아클림(ACLIM)’ 그리고 잡화브랜드 ‘발리스윗(BALISWEET)’도 전 매장 고객 대상으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15만원 상당의 ‘가족사진 촬영권’을 전원 증정한다. (기간은 9월 14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패션랜드 마케팅 팀 백혜진 팀장은 “추석을 맞이해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명절기간 쇼핑의 즐거움을 더하실 수 있도록 브랜드 통합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온 가족이 함께하는 추석인 만큼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족사진 촬영권’ 및 명절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CJ제일제당 식품류를 사은품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패션랜드가 준비한 브랜드 통합 사은품 증정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각 브랜드 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