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남문점 리뉴얼 오픈 기념, 인스타그램 라이브 중계 소통

 블루계열 체크 자켓 코디로 시크한 '하지원 가을 패션'  ‘시선강탈’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지난 6일(목) 오후 전속 모델 하지원의 팬사인회가 성황을 이뤘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수원남문점에서 진행된 이번 팬사인회는 매장 리뉴얼을 기념하고 그 동안의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됐다고.

 수원 지역 고객과 SNS 이벤트 당첨자 등 약 1백여명이 참여, 행사장 주변은 하지원을 보기 위해 몰려든 팬들로 오전부터 인산인해를 이뤘다.

다크블루 컬러의 트렌디한 체크 정장에 여성스러운 블라우스를 매치해 시크하고 도시적인 가을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하지원은 현장에 모인 팬들 한 명 한 명에게 정성스럽게 사인을 해주고 활짝 웃는 얼굴로 인사를 나누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이날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부는 팬사인회 현장을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생중계하고, 현장에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 소통에 나섰다.

 노길주 크로커다일레이디 본부장은 “평일 낮 시간에도 팬들이 몰려 하지원의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할 수 있었다”면서 “오랜 시간 한결같이 성원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실질적인 혜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활동, 일상에 가치를 더하는 제품, 고객진화적인 매장 환경 운영 등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