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리티지, 시그니쳐 컬러 등 상품력 '눈에 띄네'

POLHAM과 CocaCola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폴햄'이 지난 여름에 이어 가을에는 코카콜라 협업 상품으로 판매 촉진에 나선다.

㈜에이션패션(대표이사 염태순)이 전개하는 캐주얼브랜드 폴햄(POLHAM)이 글로벌 브랜드, ‘코카-콜라(Coca-Cola)’와 만나 지난 여름에 이어 다가오는 가을에도 톡톡 튀고 개성 있는 협업을 전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폴햄 고유의 헤리티지와 건강한 이미지, 그리고 시그니쳐 컬러를 바탕으로 한 아이템들에 코카-콜라 특유의 컬러를 덧입어 탄생했다. 폴햄과 코카-콜라의 스페셜 브랜딩 로고를 자유자재로 활용하여, 발랄하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로 위트가 넘친다.

특히나 이번 폴햄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에서는 ‘미국 타임지 선정,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30인에 꼽히는 떠오르는 모델, 한현민과 함께 패션필름과 고감도 화보를 진행 하면서 더욱 더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촬영장에서의 개성 넘치는 매력과, 상품을 최적으로 소화해 내는 모습에 현장의 박수를 자아내었다는 후문.

폴햄 X 코카-콜라 컬렉션은 이번 겨울 헤비아우터 부터 후디, 스웻셔츠, 기본 티셔츠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필두로 모자, 가방 등 액세서리 아이템을 매칭시켜, 다양한 스타일을 강력하게 선보인다.

 오랜 시간 동안 대중으로부터 사랑을 받아 온 브랜드, 코카-콜라 그리고 폴햄과의 만남은, 개성 있고 펀(fun)한 아이템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며, 코카콜라 시그니쳐 뿐만이 아니라 두터운 매니아 층을 가지고 있는 폴라베어 아트웍 등을 사용하여 출시 시작부터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 것으로 예상 된다.

폴햄 브랜드 관계자는 “높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시하고 있는 폴햄이,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통해 수 많은 소비자와 코카-콜라 매니아들에게 ‘질 좋고 예쁜 코카-콜라(Cocaa-Cola)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취지”라고 밝혔다.

 이번 18 F/W  ‘폴햄 x 코카-콜라(Coca-Cola)’ 콜레보레이션 라인은, 가을 시점부터 헤비아우터를 입는 추운 겨울까지

유니크하고 위트 있는 아트웍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들이 보여질 예상이다.

자세한 정보는 폴햄 공식 홈페이지(www.polham.com) 페이스북(www.facebook.com/polhamtown.kr/)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polham_)에서 확인 가능하며, 9월 부터는 무신사에서 단독 출시 제품도 확인할 수 있다.

POLHAM 2018 FW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