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배우 장기용과 함께한 18 F/W 화보 공개
프리미엄 벤치다운부터 롱패딩 사이폰까지 제안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올 가을/겨울 컬렉션을 런칭하며, ‘시네마틱 저니(Cinematic Journey)’ 컨셉 아래 대세 배우 장기용과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배우 장기용은 모델 출신답게 네파 FW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끈다. 세련된 미스트 컬러의 벤치다운은 물론 시크한 매력을 한층 살려주는 네이비 컬러의 롱패딩까지 심플하지만 남성미를 강조한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올 가을?겨울 남성들의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겨울의 스산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뉴욕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 속에서 장기용은 뉴요커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건물 숲 사이를 지나는 출근길, 뉴욕을 대표하는 브루클린 브릿지를 건너는 모습 등 마치 뉴요커가 된 장기용의 일상을 필름을 통해 엿보는 듯한 연출이 시선을 사로 잡는다. ‘시네마틱 저니’라는 컨셉에 맞게 마치 영화 속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은 화보를 통해 장기용은 세련되고 감각적인 롱패딩 스타일을 보여준다.
네파는 이번 2018 FW 컬렉션을 통해 다양한 컬러의 롱패딩을 공개했고, 그 중에서도 진부하고 전형적인 화이트 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미스트, 식상한 블랙보다 시크하고 우아한 네이비 컬러가 올 2018FW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이번 화보는 네파의 2018 F/W 주력 제품과 남성미가 돋보이는 대세배우 장기용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무드를 한층 더 비주얼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모던하고 예술적인 도시 뉴욕을 배경으로 촬영했다”며 “이번 화보를 통해 올 가을?겨울 남성들이 스타일링의 표본으로 삼을 수 있는 세련되면서도 시크한 네파 롱패딩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