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브랜드 게스가 펩시와 만났다. 게스홀딩스코리아 (대표 제임스윤영박)는 펩시와 함께 진행 된 레트로 트렌드의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게스와 펩시가 선보이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티셔츠, 데님트러커, 맨투맨, 아노락 점퍼 외 다양한 악세서리와 이지웨어로 구성, 이전과 다른 2018 펩시 F/W 레트로 캠페인과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1980~1990년대, 레트로의 시대를 성공적으로 지나온 두 브랜드의 히스토리를 재해석해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리면서 게스 특유의 섹시함과 스트릿 컨셉의 트렌드를 가미하여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한다.

게스 x 펩시 콜라보 캡슐 컬렉션은 지난달 31일부터 전국 게스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가 진행되며 출시를 기념하여 펩시 음료 증정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9월에는 GS25와 롯데시네마 등에서 펩시와 게스가 함께하는 경품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섹시함, 젊음, 모험적인’ 이라는 브랜드 모토 아래 30년 넘게 데님 시장을 장악한 글로벌 브랜드 게스와  음료 시장의 역사를 품고 있는 펩시의 만남이 귀추가 집중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