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북유럽 감성 유니크 브랜드 모이몰른의 패밀리 리빙 카테고리 리카앤(lika&)이 영유아의 바른 식습관과 생활 습관 형성을 위한 트레이닝 세트를 출시한다.

리카앤에서 새롭게 선보인 ‘트레이닝 세트’는 아이들의 올바른 생활 습관 형성을 위해 유아 식기 세트와 세안 트레이닝 세트로 구성 되었다.

식판, 수저 세트, 교정용 젓가락, 주스컵 등으로 구성된 식기 세트는 단계적인 식사 습관 형성에 효과적이다. 영아의 식습관 형성을 위한 첫 번째 단계의 제품인 ‘피기 실리콘 식판’의 경우, 바닥 면에 흡착 기능이 있어 뒤집히지 않고 음식에 집중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이 뿐만 아니라, 4개의 칸으로 분리되어 크기나 용도 별로 음식을 나눠 담을 수 있어 아이의 이유식 학습에 도움을 준다.

식습관 형성의 두 번째 단계로 5세 이하 아이들이 어린이집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식판 세트도 출시됐다. 뚜껑의 고무 패킹으로 밀폐가 가능한 스테인리스 식판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푼 포크 세트, 아이들이 어려워하는 젓가락질 교정을 위한 교정용 젓가락이 출시되었으며, 여기에 식판과 수저 세트를 함께 넣어 다닐 수 있고 생활 방수가 가능한 파우치도 함께 마련되었다.

생활 습관 형성을 위한 세안 세트도 눈길을 끈다. 아이들이 혼자서 세안할 경우 사방으로 물이 튀거나 머리가 젖는 경우를 고려해, 아이들을 위한 워시빕과 세안밴드, 양치용 컵을 제안했다. 생활 방수가 지원되는 화섬소재를 활용한 ‘투스워시빕’은 뒷면이 타올 재질로 되어있어 양면으로 사용 가능하며, 세안용 헤어 밴드 ‘투스헤어밴드’는 아이는 물론 어른까지 가족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다.

한편, 모이몰른은 한층 깊어진 올리브 그린, 딥블루, 브릭 컬러 활용으로 무게감과 레트로 무드를 자아내는 가을 시즌 카탈로그를 공개하며 가을 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모이몰른만의 심플함과 유니크한 포인트를 유지하면서도, 컬러, 패턴 등을 통해 차분한 가을 감성을 더한 신제품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