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Bruno Baffi)와 브랜드 모델 이동욱이 함께한 2018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모던한 도시 라이프스타일을 컨셉으로 진행한 이번 브루노바피 2018 F/W 화보는 세련되면서도 이지적인 맨즈 스타일을 중점적으로 담아냈다. 올 가을〮겨울 시즌 활용도 높은 자켓부터 브루노바피만의 고급스러운 감성이 묻어나는 클래식한 슈트까지 다채로운 아이템을 활용한 멋스러운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이동욱은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포멀한 슈트 패션부터 올블랙의 셋업슈트 패션을 선보였으며, 블랙 가죽재킷이나 블루종 점퍼를 매치한 캐주얼룩으로 소위 남친룩을 소화하는 패션 센스를 발휘했다. 이동욱 특유의 눈빛과 도시적인 감성이 브루노바피만의 위트와 세련미를 담은 2018 F/W 시즌 룩과 어우러져 완성도를 높였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브루노바피 화보를 통해 이동욱씨 만의 감성이 잘 스며든 품격 높은 가을 패션을 담아냈다” 며 “다가오는 가을을 대비해 남성들에겐 가을 패션 트렌드를 미리 엿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루노바피 X 이동욱의 2018 가을 패션 화보 속 아이템은 전국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 또는 세정몰,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