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에서 나아가 ‘여성만이 아는 핏’
-브랜드 정체성에 아웃도어 기능 더한 ‘뉴 아웃도어’ 리뉴얼

와일드로즈가 변신한다.

라이프스타일 여성 아웃도어 ‘와일드로즈’는 최근 2018 F/W 시즌 컨셉 스케치 영상을 공개하며 새로운 컨셉을 통한 브랜드 리뉴얼을 예고했다.

와일드로즈의 2018년 F/W 티저 영상 타이틀은 'I am NOT I'로, 3일 와일드로즈 공식사이트 및 SNS채널, 유튜브에서 동시에 공개된다. 와일드로즈는 소비자들이 와일드로즈의 새롭게 변화된 모습에 대한 호기심과 세상에 없던 아웃도어에 대한 기대감을 가질 수 있도록 티저 형태의 영상으로 2018년 F/W 시즌의 시작을 알린다.

와일드로즈는 올 F/W 시즌 여성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한 제품 및 마케팅을 특화해 나갈 전략으로, 기존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컨셉에서 나아가 ‘여성만이 아는 핏’ 등 와일드로즈만의 브랜드 정체성에 아웃도어 기능을 더한 새로운 형태의 아웃도어로 시장에 알려나갈 계획이다.

와일드로즈 노우송 디자인이사는 “이번 2018년 F/W 시즌 와일드로즈는 내 안의 또 다른 나, 새로운 나의 모습을 패션, 아웃도어 웨어를 통해 발견 할 수 있도록 명확하고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를 제시할 예정”이라며 “소비자들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만날 수 있는, 여성 아웃도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새롭게 인식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