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패션기업 에이치앤엠헤네스앤모리츠(주)의 여성 종합 브랜드 앤아더스토리(& Other Stories)가 올 가을 서울 여의도 IFC몰에 입점 예정이다. 신규 매장은 575평방미터의 널찍한 공간에서 액세서리, 백, 주얼리, 뷰티 제품, 슈즈와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의도 IFC몰은 글로벌 브랜드와 유명 맛집, 극장 등을 갖춘 복합쇼핑문화공간으로 고객들에게 편리한 쇼핑 환경과 색다른 문화 체험을 제공한다.

앤아더스토리즈의 매니징 디렉터 사나 린드버그는 “한국에 네 번째 매장 오픈 소식을 알리게 되어 무척 기쁘다. 서울의 패션 씬과 창의적 분위기는 우리에게 큰 영감이 되어 활기 넘치는 도시에 또 하나의 매장을 열게 되었다. 새 매장을 통해 패션과 뷰티를 사랑하는 더 많은 한국 고객을 만나고 우리의 스토리를 함께 나눌 수 있기를 고대한다”고 밝혔다.

앤아더스토리즈는 압구정점과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 세 곳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은 온라인샵 stories.co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013년 3월 론칭한 앤아더스토리즈는 여성을 위한 슈즈, 백, 액세서리, 문구류, 뷰티 제품 및 레디투웨어를 선보인다. 파리와 스톡홀름, 로스앤젤리스 아뜰리에에서 디자인한 폭넓은 패션과 뷰티 컬렉션은 디테일과 퀄리티에 방점을 두고 있다. 앤아더스토리즈 매장은 벨기에,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이탈리아, 쿠웨이트, 네덜란드, 폴란드, 카타르, 대한민국, 스페인, 스웨덴, 아랍에미리트, 영국과 미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