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이 브랜드 모델 이하늬와 함께한 2018 가을• 겨울 F/W 아트북 화보를 공개했다.

까스텔바작의 F/W 화보는 ‘헤리티지(Heritage)의 재해석’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전구, 책, 하트 등을 형상화한 유니크한 아트워크와 화려한 컬러를 바탕으로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 감성으로 풀어냈으며, 새로운 까스텔바작만의 무드를 표현했다.

화보 속 이하늬는 ‘자각몽(Lucid Dreaming)’에서 영감을 받은 프릴 포인트의 니트 베스트와 화려한 컬러 터칭의 큐롯을 매치해 유니크하면서도 세련된 골프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까스텔바작의 감성이 담긴 아트워크 포인트 스웨터와 강렬한 마젠타 컬러 큐롯을 매치하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아울러 트렌치코트, 퍼 코트 등 기존 골프웨어에서 보기 어려웠던 아이템도 선보였다. 이러한 아이템은 일상에서 착용하기에 부담감이 없고, 다양한 아이템에 매치하기 좋아 올가을 필드 위 ‘잇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하늬는 화보를 통해 트렌치코트 스타일의 아우터에 블랙 컬러 이너를 매치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까스텔바작 관계자는 “이번 F/W 시즌은 까스텔바작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함과 동시에, 현대적인 감각을 추가한 디자인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 며 “까스텔바작의 18 F/W 아이템을 참고해 스타일리시한 라운딩 룩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까스텔바작의 2018 F/W 화보는 까스텔바작 공식 홈페이지 및 브랜드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