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 C&K무역 JBJB GLOBAL과 ‘월드와이드 신발’ 합작사 설립
까스텔바작 라이센스 계약 체결 글로벌 가속화

지난 16일 열린 까스텔바작 월드와이드 신발 합작사 설립 조인식 장면. 패션그룹형지의 최병오 회장(가운데)과 C&K무역의 정창곤 대표(좌), JBJB GLOBAL의 Jai BAEK 대표가 계약서에 서명을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는 2020년이면 전세계에서 까스텔바작의 신발을 볼 수있다.

지난 7월말 패션그룹형지의 ‘까스텔바작’은 국내 신발 전문기업 C&K무역, 미국 JBJB GLOBAL과 함께 ‘월드와이드 신발’ 합작사를 설립하고 골프 및 스니커즈 라인 제작, 개발 및 유통을 함께하기로 손을 잡았다.
C&K무역은 신발 OEM 생산 및 브랜드 유통사업 회사로, 스니커즈 브랜드 언노운을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인 DC슈즈,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헌터 부츠 등을 주문자상표 부착생산방식으로 만드는 회사이며, 중국과 베트남에 신발 제조공장 보유하고 있다.
미국 JBJB GLOBAL의 제이백(Jai BAEK) 대표는 DC슈즈, Huf 브랜드의 성공적인 런칭을 이끈 풋웨어 전문 CEO다.

합작법인은 까스텔바작과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 주 사업은 신발 브랜드로 전 세계 판권을 가진 글로벌한 회사로 키워나갈 계획이다.
까스텔바작은 상표권 중 월드와이드 신발 합작법인에 라이센스를 제공하며 합작법인에서 새롭게 선보일 신발 브랜드의 상품 출시 및 판매는 19년 하반기, 본격적인 판매는 2020년이 될 전망이다.

글로벌 신발의 메카인 미국 포틀랜드에 위치한 세계적인 디자인 회사 그리고 신소재 개발 회사 및 아웃솔 전문회사 등과 협업을 통해 본격적인 개발을 진행 할 예정이다.

까스텔바작 관계자는 "월드와이드 신발 합작사 설립을 통해 까스텔바작의 해외 진출에 시너지 효과가 나타날 전망”이라며 “중국, 동남아 등으로 진출하며 글로벌 패션브랜드로 성장하는데 주력할 것”을 전했다.

조정희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