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의 라이(LIE)가 츄파춥스(Chupa Chups)의 60주년을 기념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출시하면서 인기를 더하고 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와 글로벌 롤리팝 브랜드 '츄파춥스'의 에너지 넘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썸머 시즌을 위한 팝하면서도 유니크한 비치컬렉션(Beach Collection)이 탄생됐다.

츄파춥스 로고 프린팅 티셔츠, 달콤 상큼함이 그대로 느껴지는 트로피컬 그래픽을 활용한 썬 드레스와 파자마, PVC백, 비치 타월 등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지루한 일상에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해줄 라이와 츄파춥스의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는 7월 20일부터 8월 5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8월 7일부터 8월 20일까지는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판매중이다.

한편 라이(LIE)는 이번 라이X츄파춥스 협업 컬렉션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목동점 두 곳에서 진행되며, 청담 디 에디션(the edition) 2층에 단독 매장을 오픈 예정이다. 또한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다양한 형태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준비하고 있으며, W컨셉과 네이버 디자이너 윈도, 현대H몰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