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트렌디 퍼포먼스 골프웨어 'LPGA 골프웨어'가 지난 21일 토요일 자사 후원 프로골퍼 고진영 선수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팬사인회는 롯데백화점 명동본점 6층 LPGA 골프웨어 매장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됐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고진영 선수를 만나기 위해 일찍부터 모여든 팬들로 매장 주변은 인산인해를 이뤄 LPGA 슈퍼 루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고진영 선수는  LPGA 골프웨어 S/S 시즌 주력 제품인 화이트 색상 아이스윙 라인을 입고 등장했다. 필드위에서의 서늘한 카리스마는 온데 없이 팬들의 환호에 밝은 미소로 화답했다. 사인회 내내 시종일관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내뿜으며 한명 한명의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이번 사인회는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 중 선착순 100명에게 참여 기회가 제공되었으며, 참여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 증정 및 일반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팬들과 겪 없이 소통하는 고진영 선수의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었다”며 “남은 시즌에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고진영 프로는 지난 2월 열린 ISPS 한다 호주여자오픈에서 67년만에 데뷔전 우승을 차지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