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가 2018 S/S 시즌을 겨냥해 출시한 티비제이 '연하남 셔츠'가 완판 대열에 합류하며 추가 리오더를 진행했다.

티비제이 연하남 셔츠는 다채로운 컬러와 세련된 패턴으로 올 시즌 주목받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로 꼽힌다. 기본 풀오버 스타일부터 7부, 반팔 셔츠까지 멋스러운 연출은 물론, 쿠반 카라 스타일로 캐주얼 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디테일을 한껏 살렸다. 여기에 폴리 원단을 사용해 흐르는 듯한 가벼운 소재감으로 활동성과 착용감을 더했다.

TBJ 전속모델 비투비(BTOB)가 착용해 화제를 모았던 티비제이 연하남 셔츠는, 탁월한 트렌디함으로 매년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봄 시즌부터 꾸준한 판매고를 기록하며 이미 초도 물량의 90%가 판매되었고, 고객들의 추가 주문 문의가 쇄도해 리오더에 돌입했다.

TBJ 마케팅 관계자는 “티비제이 연하남 셔츠는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남녀 모두에게 인기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며 “입고를 기다리고 있는 고객들이 많아 빠른 소진이 예상되는 만큼 서둘러 매장에 방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에 진행되는 리오더는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았던 화이트, 네이비, 핑크, 블랙 색상과 다양한 스트라이프 패턴 제품이 대상이며 이달 중순 입고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