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와일드로즈가 올 여름 휴양지의 여유로운 느낌을 전해줄 ‘와일드썸머 비치 컬렉션’을 출시했다.

와일드로즈가 새롭게 선보인 와일드썸머 비치 컬렉션은 모두 자외선 차단 소재와 자카드 메쉬를 활용한 긴 기장의 ‘커버 업 티셔츠’와 ‘후디드 풀 집업’으로 구성되었다.

후디드 풀 집업은 따가운 자외선을 막아주는 것은 물론 측면 라인 디자인과 허리끈으로 핏을 살려 몸매 보정 효과를 강조한 것이 특징. 함께 선보이는 커버 업 티셔츠는 청량한 느낌의 오버사이즈 티셔츠로 자연스러운 한 여름 바캉스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두 제품은 전면에 그래픽 패턴 홀을 적용해 시원한 느낌을 살렸으며 휴대가 간편하고 어디서든 편하게 걸칠 수 있어 여름철 야외 활동에 제격이다.

이와 함께 와일드로즈는 2018년 S/S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여름 시즌 마감 세일 ‘썸머 시즌 오프(SUMMER SEASON OFF)’를 실시한다. 지속되는 무더위에 시원한 여름을 고객들에게 선물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의류는 물론 용품과 여름 기획 제품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와일드로즈 노우송 디자인 이사는 “올 여름, 와일드로즈만의 개성 있는 라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디테일로 완성된 비치 컬렉션을 통해 세련된 리조트룩을 연출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