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국내 최초 컨테이너 복합쇼핑몰 ‘커먼그라운드’가 여름을 맞아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써머 시즌 오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 부터 29일 까지 열흘 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대대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시즌오프와 코나카드 사용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모션 등으로 꾸며진다.

행사 기간 동안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 영국 대표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유니폼브릿지’, 디자인 편집샵 ‘텐바이텐(10X10)’, ‘커버낫’ 등 다양한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이월 또는 2018 S/S 시즌 상품을 30~50%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헤브어굿타임(Have a good time), 앤더슨벨(Andersson Bell), 챔피온(Champion) 등 100여개의 스트릿 유스 컬쳐(Street Youth Culture) 브랜드들이 입점한 커먼그라운드 자체 편집샵 ‘셀렉트샵(Select shop)’도 이번 시즌 오프 행사에 동참해 2018 S/S 시즌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이 밖에도,  주 사용 계좌를 연동하여 이용하는 충전식 IC카드 ‘코나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코나카드로 결제시, 구매금액의 20%를 즉시 캐쉬백 해주며, 5만원 이상 결제시, 추첨을 통해 25만원 상당의 애플 에어팟을 비롯해 알로하 파우치, 코나아이 이모티콘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관련 상세한 정보는 커먼그라운드 공식 홈페이지(www.common-ground.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