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프렌치 시크 감성 브랜드 컬리수는 기존의 애슬레저 제품에 시원한 착용감과 차별화된 디자인까지 더한 신제품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컬리수가 이번 여름 새롭게 선보인 애슬레저룩 제품은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소재를 활용해 기능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상하의에 메쉬, 냉감, 기능성 폴리스판 소재 등을 사용하여 신축성이 뛰어나며 빠르게 땀을 흡수하고 건조시켜 활동량이 많은 여름철에 제격이다.

일상 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장할 수 있도록 디자인도 다양해졌다. 여아 제품의 경우, 컬리수만의 독보적인 컬러감을 유지하면서도 배색 테이프를 사용하여 포인트를 살렸다. 또, 남아 제품은 기하학 패턴이나 레터링 나염을 통해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시즌 주력 제품인 쇼미 애슬레져 티셔츠와 5.5부 팬츠는 기능성 소재로 라인을 잡아주는 동시에 피팅감을 한껏 살렸으며, 레터링 포인트를 배색 처리하여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다.

한세드림 컬리수 사업부 한동수 사업부장은 “최근 몇 년간 패션 키워드로 떠오른 애슬레저룩이 이제는 편안함과 활동성에 그치지 않고 기능성과 디자인까지 갖추며 진화하는 추세” 라며 “이런 트렌드에 맞춰 컬리수가 선보이는 한층 더 진화된 애슬레저룩으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