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서스테이너블 라이프웨어 나우(nau)에서 여름 장마철과 휴가철에도 다양하게 걸칠 수 있는 서머 아우터 ‘패커자켓 컬렉션’을 제안한다.

나우는 간결한 디자인과 유행을 타지 않는 동시대적 컨템포러리 스타일로 환경과 만드는 사람까지 생각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패커자켓 컬렉션’은 휴대성과 경량성을 동시에 갖춘 서머 아우터로, 방수 기능은 물론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특히 요즘 같이 바람이 많이 불고, 갑자기 비가 오는 등 예측하기 어려운 여름 날씨에 제격인 제품으로 내장된 주머니에 작게 접어 휴대하였다가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꺼내 입을 수 있다. 또한 경량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놀랍도록 가벼우며, 강한 내구성으로 잘 구겨지지 않아 여름철 다양한 야외 활동에서도 착용하기 좋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은 물론 여름철에 꼭 필요한 기능성을 갖춘 ‘패커자켓 컬렉션’은 유행과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고 제품의 수명을 연장과 지속 가능함을 추구하는 나우 브랜드의 철학과 닮았다.

한편 ‘#에브리웨어나우’라는 시즌 키워드로 진행된 나우의 컬렉션 화보 및 영상은 어디서든 누구에게나 상대적으로 충분한 나우의 가치를 담아냈다. 나우의 ‘패커자켓 컬렉션’은 공식온라인 몰(www.nau.co.kr)과 SNS(인스타그램 @naucloting_kr, 페이스북 naukorea)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