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컨버스 키즈는 여름철 신고 벗기 쉬운 ‘아동용 샌들’을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컨버스 키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아동용 샌들’은 전면과 후면에 벨크로 스트랩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전면의 벨크로는 아이들도 손쉽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고안되었으며, 후면의 벨크로는 샌들이 아이들의 발에 딱 맞도록 조절해준다.

또한, 유연한 고무 밑창과 부드러우면서도 신축성 있는 라이크라 소재로 가벼운 무게, 뛰어난 신축성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우수한 통기성까지 갖춰 활동량이 많은 여름철 땀 배출이 용이하고 바캉스 시즌 물놀이에도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핑크, 올리브의 3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블랙의 경우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 색상을 이용해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핑크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여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올리브는 밀리터리 패턴을 활용하여 캐주얼한 느낌을 살렸으며, 레드 컬러의 컨버스 로고를 더해 포인트를 줬다.

0~10세 연령대에서 착용할 수 있는 토들러용(TD)과 미취학 아동용(PS)으로 구성되었으며 사이즈는 125에서 220까지 폭넓게 출시 되었다. 제품은 컨버스 키즈 단독 매장 및 플레이키즈 프로 일부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컨버스 키즈는 한세드림이 2015년 첫 선을 보인 스포츠 키즈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에서 국내 독점 판매 중인 브랜드로, 최근 인기에 힘입어 단독 매장을 런칭하며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