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코리아 미 에프알제이’ 수상자(가운데) 김계령

글로벌 노마드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FRJ Jeans)는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미스코리아 미 에프알제이’ 수상자로 ‘김계령’이 선정됐다.

지난 4일 잠실 올림픽홀에서 진행된 2018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에프알제이는 ‘미스코리아 미(美) 에프알제이’ 타이틀로 시상을 진행했다. 총 32명의 본선 진출자 중 공정한 심사 과정을 거쳐 ‘김계령’이 미스코리아 미 에프알제이로 선발됐으며, 에프알제이 성창식 대표가 직접 시상하며 축하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미스코리아 미의 영예를 안게 된 김계령은 대회 내내 아름다운 외모와 늘씬한 각선미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김계령은 앞으로 1년 동안 에프알제이 브랜드 홍보대사 및 모델로 활동하며 각양각색의 프로모션 활동을 함께 전개할 예정이다.

에프알제이 허준 마케팅 팀장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의 사절단을 선정하는 자리에 에프알제이가 올해도 함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완벽한 바디 라인과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을 지닌 김계령과 함께하게 된 만큼 브랜드와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프알제이는 올해 3년 연속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의 공식 협찬사로 참여하며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인 ‘미코진(미스코리아진)’을 포함한 티셔츠, 숏팬츠 등 각양각색의 제품 280여벌을 지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