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F/W 어떠한 기후와 환경에도 완벽한 ‘Weather Ⅱ’
-45주년 기념 국내 디자이너 5인과 함께한 ‘7318 Project’

올해 런칭 45주년을 맞는 코오롱스포츠의 2018 F/W 컬렉션이 공개됐다.
외부 환경과 기후 변화에 주목한 웨더(Weather)컬렉션의 두 번째 버전 ‘Weather Ⅱ 7318’을 선보인다.
복잡한 외부의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변화 그 자체를 자유롭게 즐기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지난 45년 동안 고산, 남극 등 극한의 아웃도어 환경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라이프스타일 웨어(Lifestyle Wear)로 완벽하게 풀어냈다.
1973년에 론칭해 45주년을 맞는 코오롱스포츠는 올해 2018년을 기념해 7318을 주제로 5명의 젊은 국내 디자이너와 협업한 아이템을 스페셜 에디션으로 선보이는가 하면, 코오롱스포츠를 대표하는 다운인 안타티카와 헤스티아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하고, 새로운 소재를 소개하는 기술제품들을 함께 선보이는 등 다양한 시도와 변화가 눈길을 끈다.
코오롱스포츠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방미애 상무는 “2018년 가을겨울 시즌에는 코오롱스포츠가 45년간 축적한 노하우와 기술을 디자인과의 균형을 통해 더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적이면서도, 편안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풀어냈다.”며 “이번 시즌 웨더컬렉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한 층 더 가깝게 다가가면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영역을 확장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