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문환)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가 자사 전속모델 비투비(BTOB) 컴백을 기념해 특별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투비는 지난 18일 열한 번째 미니앨범 ‘디스 이즈 어스(THIS IS US)’로 컴백했다. 지난해 발표한 정규 2집 이후 8개월만에 발표한 이번 앨범은 멤버 모두가 프로듀싱 및 작사, 작곡에 참여해 비투비만의 색깔이 그대로 묻어난다. 현재 타이틀곡 ‘너 없인 안된다’를 비롯한 수록곡 대부분이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인기몰이 중이다.

TBJ가 비투비 컴백을 기념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전국 177개 TBJ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양면 브로마이드 1종(2종中택1)을, 6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투명 포토카드 7종을 증정한다.

각기 다른 매력의 2가지 스타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힌 양면 브로마이드에는 ‘여름연하남셔츠’로 한껏 멋을 낸 비투비 단체 컷과 멤버 전원의 사인이 들어있다. 멤버별 베스트 컷이 프린팅 된 투명 포토카드는 언제 어디서나 비투비를 꺼내볼 수 있도록 미니멀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TBJ와 비투비는 4년동안 함께하며 패션계에 흔치 않은 끈끈한 의리를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