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에프(대표 김창수)의 아동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에서 2018 썸머 슈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스타일 아이콘을 모집하는 ‘WE DO NEED SHOES HER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시즌 MLB 키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2018 썸머 슈즈는 샌들과 슬리퍼, 그리고 아쿠아 슈즈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2018 MLB 키즈의 여름 슈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알록달록한 컬러감과 컬러 배색 포인트가 더해져 스타일리쉬하다. 특히, 물놀이가 잦은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아쿠아 슈즈는 에어 매쉬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하고 편안함을 제공한다.

더불어 MLB 키즈는 썸머 슈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스타일 아이콘인 ‘슈즈 히어로’를 모집하는 ‘WE DO NEED SHOES HER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WE DO NEED SHOES HERO’ 프로모션은 여름을 배경으로 촬영한 MLB 키즈의 썸머 슈즈 이미지와 #MLB키즈, #슈즈히어로, #SEOESHERO 등의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당첨된 ‘슈즈 히어로’는 브랜드 스타일 아이콘으로서의 다양한 활동과 매달 MLB 키즈의 슈즈를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모집 기간은 6월 25일부터 7일 2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7월 30일에 발표된다.

한편, ‘WE DO NEED SHOES HERO’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MLB 키즈 인스타그램(@mlbkids_kr) 및 마이크로 사이트(www.superfankid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