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지난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주요 다운 제품을 8만원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2018 다운 페스티벌’을 통해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8 다운 페스티벌 첫 번째 주자는 매 겨울 인기몰이 중인 ‘튜브롱’ 다운 재킷이다. 겉감과 안감을 동시에 만드는 방식의 튜브소재를 사용하고, 솜털 90% 이상의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우수한 복원력은 물론 보온성과 경량성까지 두루 갖췄다. 여기에 긴 기장, 턱선이 높은 후드 탈부착형 스타일을 적용해 바람, 추위로부터 보온 효과를 높였다. 튜브롱 선판매 기간은 6월 20일부터 7월 31일 까지며, 프로모션 가격은 27만원(정상가 35만원)이다.

7월 1일부터 31일까지는 남녀 경량다운 재킷 ‘레토’와 ‘발키리’ 선판매가 진행된다.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한 슬림핏 중간 기장 경량다운으로 일상은 물론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편안하게 입기 좋다. 2016 F/W 첫 출시부터 99% 완판을 기록한 초겨울 핫 아이템으로 레토 24만원(정상가 32만원), 발키리 21만원(정상가 29만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마지막 주자는 ‘뉴 헤스티아 롱’ 다운 재킷이다. 2007년 처음 출시되어 2015년까지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도심형 다운 ‘헤스티아’의 새로운 버전으로 겉감에 부드러운 촉감의 발수방풍소재를 사용하여 눈, 비, 바람을 막아주고, 소매단 안쪽의 시보리 적용으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또한, 충전재로 *RDS 인증을 받은 착한 구스 다운을 사용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 수행에도 앞장섰다. 선판매 기간은 8월 1일부터 31일까지며, 프로모션 가격은 31만원(정상가 39만원)이다.

코오롱스포츠 영업팀은 “최강 한파를 기록한 지난해, 주요 다운 재킷이 완판된 이후에도 소비자들의 구입 문의가 이어졌다. 이런 현상은 올해까지 이어질 것으로 판단, 이번 선판매 프로모션을 통해 시장 선점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며 “기능의 강화는 물론 벤치, 야상, 롱, 미디엄, 쇼트 등 기존보다 기장과 스타일을 다양화해 성별과 연령대에 따른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2018 다운 페스티벌’은 코오롱스포츠 전국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코오롱FnC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코오롱몰(www.kolonmall.com) 에서도 진행된다.

 

* RDS(Responsible Down Standard/책임있는 다운 기준)는 산 채로 털을 뽑는 라이브 플러킹(Live Plucking)을 하지 않는 등 윤리적인 방법으로 채취된 다운 제품에 부여하는 인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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