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편의시설 갖춰 워라벨 문화 걸맞는 환경 제공

국내 패션 전문 온라인 셀렉트숍 무신사 스토어를 운영중인 (주)그랩(대표 조만호)이 지난 15일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4개층에 공유 오피스 ‘무신사 스튜디오’를 오픈했다.

약 2200평으로 최대 12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이곳은 패션 브랜드 매장뿐 아니라, 멀티플렉스 영화관과 대형서점, F&B(식음료매장) 전문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워라벨을 중시하는 공유 오피스 입주자에게 업무 외 생활면에서도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무신사 스튜디오의 내부는 사무공간과 공용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독립된 사무공간은 200 여 개로 2인~20인실로 구분되어 입주사의 규모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다른 멤버들과 함께 사용하는 공용 공간은 라운지, 회의실, 전화부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물류 창고와 촬영 스튜디오 등의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라운지에는 다양한 전문 서적이 비치되어 있고, 수제 맥주와 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고. 패션업에 특화된 부대시설과 서비스가 무신사 스튜디오의 가장 큰 차별점이다.

넓은 공간과 테이블을 요하는 패턴 작업을 위한 패턴실과 간단한 의상 제작과 수선이 가능한 수선실 등 작업을 위한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또한 제품 촬영, 모델 촬영, 영상 촬영이 가능한 크고 작은11개의 촬영 스튜디오와 1500원에 이용가능한 택배 서비스 및 택배수발실도 갖췄다.

이 회사 한문일 팀장은 “기업들이 본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쾌적한 공간과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오픈 후에는 서비스뿐만 아니라 업체들간의 네트워크를 통한 시너지효과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중에 있다.”고 말했다.

6월 한 달간 오픈을 기념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전 계약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 내 '투어 신청'을 통해 무신사 스튜디오를 직접 둘러볼 수 있다.

 

조정희기자.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