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조이(회장 최순환)가 여름을 겨냥한 ‘바캉스룩 컬렉션’을 출시한다.

때 이른 더위가 찾아온 요즘 초경량, 초신축, 초속건의 기능성에 그린조이 만의 새로워진 젊은 감각의 ‘바캉스룩 컬렉션’은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제안했다.

‘그린조이 바캉스룩 컬렉션’은 땀 흡수가 빠르고, 빨리 마르며, 바람이 잘 통하는 흡한속건의 기능성 소재로 선보였다.  화려한 색상과 패턴에 실용성과 합리성을 강조하면서 휴양지는 물론 골프, 스포츠, 일상생활에서도 청량감을 안겨준다. 또, 자외선 차단 능력을 갖춰 여름철 최고의 기능성 의류로 손꼽히고 있다. 한층 새로워진 상품이 연이어 출시되면서, 젊은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그린조이 최순환 회장은 “그린조이는 시즌에 맞는 제품 컨셉을 선보이며 고객중심적 사고를 바탕으로 최고 상품만을 출시하고 있다”며 “이런 노력이 통했는지 한번이라도 그린조이를 구매한 고객은 주변 지인에게 입소문을 내면서, 지인소개로 방문한 손님들이 매장에 다시 찾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그린조이는 골프존 광고 등 DO골프를 강화하기 위한 홍보 방안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DO골프 퍼포먼스 제품의 매출 상승이 이어지고 있다.

그린조이의 바캉스룩 컬렉션의 자세한 내용은 그린조이 공식 홈페이지(http://greenjoy.co.kr/ )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