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노마드 데님 브랜드 에프알제이(FRJ Jeans)가 러시아 월드컵 개최를 기념해 유아동 브랜드 한세드림 캐릭터 연구소와의 세 번째 협업 제품 ‘까시’ 월드컵 티셔츠를 선보인다.

에프알제이가 새롭게 공개한 ‘까시’ 월드컵 티셔츠는 오는 6월 14일부터 러시아에서 개막하는 월드컵 대회를 응원하고자 축구를 모티브로 한 캐릭터 디자인을 제작됐다.

티셔츠에는 축구 선수로 변신한 까시 캐릭터로 월드컵 분위기를 더했으며, 아동부터 성인까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로 기획됐다. 티셔츠는 월드컵 시즌에 맞게 ‘붉은 악마’를 연상시키는 레드 색상 뿐만 아니라 옐로, 그레이, 네이비, 화이트, 블루 등 6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에프알제이는 월드컵이 종료되는 시점까지 축구 대표팀의 16강 진출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아이, 성인 제품에 관계없이 티셔츠 2장을 1만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는 장당 8000원, 최대 50% 이상 할인된 파격적인 혜택으로 온 가족이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밀리 룩 연출이 가능하다.

한편, ‘까시’ 티셔츠는 세계 일주와 함께 일상의 유니크한 도전을 목표로 탐험을 즐기는 모험쟁이 고양이 캐릭터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제품으로, 에프알제이만의 글로벌하고 자유로운 이미지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