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 키즈’는 헌데님을 기부하면 데님 팬츠 제품을 20%를 할인해주는 '올드 데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바이스 키즈의 ‘올드 데님 프로모션’은 오래되거나 작아서 맞지 않게 된 아동용 청바지를 매장으로 가져올 경우, 리바이스 키즈의 해외 직수입 오리지널 청바지 신제품 구입 시 20%를 할인해 주는 행사다. 무엇보다 리바이스 키즈 뿐 아니라 타사 브랜드의 아동용 청바지를 가져와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해 눈길을 끈다.

행사 대상 품목 제품은 미국 정통 진브랜드 ‘리바이스’의 대표적인 청바지 시리즈인 511 시리즈, 710 시리즈를 포함한 29종으로, 롱 팬츠, 쇼트 팬츠 등 다양한 기장으로 구성되었다.  본 행사 기간은 6월 12일부터 24일까지 전국 13곳의 리바이스 키즈 매장에서 진행되며, 제품당 한 번의 할인이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성인 리바이스에서도 진행되고 있어 고객이 가져온 청바지들은 필요한 곳에 함께 기부될 예정으로, 새 청바지 할인을 받으면서 동시에 나눔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대상 제품 및 리바이스 키즈 매장 위치 등 자세한 사항은 리바이스키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리바이스 키즈는 올 2월 첫 런칭 이후 5개월만에 전국에 13개의 매장을 오픈하며 질 좋은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사랑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