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K뷰티 전문관' 신설 소개 세미나, 섬유센터

20년 전통 유럽 패션 트레이드쇼인 '후즈넥스트(Who's Next)'와 액세서리 쇼케이스 '프리마 클라쎄(Premiere Classe)'의 올해 2018 추계 전시회가 9월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다.

700여 브랜드와 5만명 이상의 글로벌 바이어 및 패션 피플이 참석하고 있는 이 전시회는 유럽에서 가장 커머셜한 전시회로 불리며, 독창적인 컨셉을 주제로 새로운 영역의 리딩 트레이드쇼를 전개중이다.

올해는 전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글로벌 컨셉 스토어 바이어들의 뷰티아이템에 대한 강한 니즈를 기반으로 '라이프스타일&뷰티 코스매틱 전문관'에 세계적인 한류 열풍의 중심이자 해마다 평균 2.8% 성장과 5063억달러(2017년) 규모의 글로벌 뷰티시장에서 패션과 더불어 우리의 라이프 스타일을 구성하는 중요한  'K 뷰티' 브랜드들과 함께 '케이뷰티&라이프스타일 전문관'을 구성한다.

전시 주최사인 WSND와 국내 협력사인 피오티엑스(PoTEx)는 글로벌 마켓에 도전하는 국내 패션 브랜드의 성공적인 진출을 도모하기 위해 사전 세미나를 오는 6월 8일 섬유센터 17층에서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WSND의 글로벌 VIP 바이어 담당자 J.F NICOLAI를 초대해 '후즈넥스트 & 프리마 클라쎄'만의 차별성과 글로벌 바이어 공략법을 주제로한 강연을 통해 실질적인 전시의 특징과 장점을 설명하며, 이어서 다년간 해외 전시회 세일즈 경험자이자 WSND 한국담당 PoTEx의 송미선 대표와 함께 '성공적인 수주회를 위해 필수적으로 갖춰야할 준비사항'과 '글로벌 세일즈 노하우'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참가문의전화: 02-6264-9090, People of Tastes Exhibition(PoTEx)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