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힐크릭

㈜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은 더위 속에서도 라운딩을 즐기는 열혈 골퍼들을 위해 스타일뿐 아니라 스윙 퍼포먼스에도 시원함을 제공할 기능성 ‘모션 라인’ 여름 라운딩 룩을 선보였다.

힐크릭의 ‘모션 라인’은 활동에 최적화된 절개와 몸의 곡선 라인을 살려 기능성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미래지향적인 퓨처리즘을 표현한 네온 컬러와 기하학적인 패턴을 접목해 여름 라운딩에 적합한 시원하고 경쾌한 느낌의 스포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먼저 여성용 모션 라인 제품인 ‘메쉬 민소매 티셔츠’는 허리 라인의 밑단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높임과 동시에 레이어드한 듯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허리 부분에서 연결되는 서로 다른 소재의 믹스매치로 슬림해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신축성이 뛰어난 스판과 폴리에스터 소재 혼방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름철 청량감을 더해줄 네온 오렌지와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여기에 화보 속 한예슬처럼 큐롯을 매치하면 한층 시원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패턴 랩스타일 큐롯’은 삼각형의 기하학적인 패턴을 적용한 랩스타일 스커트로 톤온톤의 삼각 패턴이 비규칙적으로 배치되어 독특한 느낌을 준다.

남성용 제품인 ‘비대칭 절개 티셔츠’는 인체공학적 절개 패턴을 적용해 스윙 동작 시 서포트 기능과 활동성을 강화하였다. 냉감 기능으로 열기를 쉽게 배출하고 감촉이 부드러우며, 폴리스판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나다. 등판 메쉬 소재는 땀을 빠르게 날려주고 통기성까지 높아 더운 여름철 라운딩 시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블루와 오렌지 포인트 컬러의 두 가지로 출시됐다.

힐크릭 관계자는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여름 라운딩 시에는 초록색 필드 위 시원한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스타일링만으로도 청량감 넘치는 코디" 라며 “쾌적한 라운딩을 도와줄 냉감 기능과 함께 포인트가 될 컬러와 패턴의 제품을 적절히 매치한다면 센스있는 여름철 필드 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을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