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윤아가 디자인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우아함 기본 와이어가 있는 편한 속옷 개발

오레이디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패션(언더웨어) 부문에 선정됐다. 
오레이디는 감각적인 캐주얼 란제리 브랜드로 배우 오윤아가 메인 디자이너로 직접 상품 개발과 디자인에 참여해 론칭했다. 오윤아의 열정으로 탄생한 오레이디는 우아함을 기본으로 페미닌한 감성을 캐주얼하게 풀어내어 소비자에게 쉽게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편안함과 아름다움 2가지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와이어가 있는 편한 속옷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와이어 자체를 보정의 의미보다는 가슴모양을 잡아주기 위한 필요한 기능성으로 보고 기능성에 의해 미적 가치까지 추구할 수 있도록 기존의 제품들보다 편안한 와이어를 찾아 개발했다.
아울러 고객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SNS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고 소비자가 브랜드와 이미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오레이디만의 감성으로 브랜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오레이디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고객들에게 편하고 아름다운 기능을 갖춘 언더웨어를 개발해 선보인 점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이에 보답해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