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애플라인드>

기능성 스포츠웨어 전문 브랜드 애플라인드(대표 김윤수)가 코 앞으로 다가온 여름 시즌을 맞아 오는 27일 현대홈쇼핑에서 시원한 냉감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과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인 신제품 ‘트리코트 아이스큐브 셔츠’를 출시한다.

‘아이스큐브’는 땀과 수분이 원사와 맞닿는 순간 옷감의 온도를 낮춰 청량한 느낌을 선사하는 애플라인드의 쿨링소재다. 얇은 쿨링소재가 땀과 열을 신속하게 흡수하고 발산시켜 피부에 시원한 바람이 스치는 듯한 청량감을 제공하고, 수분이 마르는 동안 냉감 효과가 유지된다.

트리코트 아이스큐브 셔츠는 냉감 소재에 신축성과 항균 및 소취,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해 운동 시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트리코트 직조방식의 4way stretch기능으로 상하좌우 자유롭게 늘어나 역동적인 움직임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UPF 50+ 가공으로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항균가공으로 여름철 땀냄새를 방지해 언제나 청결하게 입을 수 있다.

게다가 아이스큐브 셔츠는 내구성이 뛰어나 여름철 잦은 물세탁에도 변형 없이 착용 가능해 관리가 용이하다.

신제품은 남성용 네이비, 블루, 그레이 색상과 여성용 민트그린, 네이비, 바이올렛 색상으로 세트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10만 9천원으로 애플라인드 직영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www.applerind.com)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대표전화: 070-4639-7354)

<사진제공:애플라인드>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