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밀레>

㈜MEH(대표 한철호)의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누구보다 빠르게 올 겨울을 준비하는 얼리버드족을 겨낭해 지난 F/W 시즌 베스트셀러 아이템이자 가장 빠르게 완판됐던 ‘보웰 벤치파카’를 업그레이드한 2018 FW 신상품 ‘베릴 벤치파카’를 선보였다.

올해 새롭게 출시된 베릴 벤치파카는 베스트셀러 보웰 벤치파카의 장점에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디테일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팔 부위에 부착된 와펜 장식을 탈부착 가능하게끔 제작해 용도에 따라 디자인 요소를 더하거나 뺄 수 있으며, 스냅, 지퍼 등의 디테일에도 견고함을 더했다. 아울러 블랙, 네이비, 화이트 등 기존에 선보였던 색상과 더불어 핑크, 베이지 등이 추가돼 총 8가지 색상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한겨울 추위에도 대비할 수 있는 보온효과도 뛰어나다. 무릎을 덮는 기장에 덕 다운(DUCK DOWN) 소재를 충전재로 사용해 대단히 가볍고 따뜻한 것이 특징이다. 겉감에 경량 폴리 방풍소재가 적용돼 차가운 바람은 막고 다운이 머금은 따뜻한 공기를 외부에 뺏기지 않아 보온 효과가 우수하다. 밑단 사이드에는 트임 처리해 롱 기장임에도 활동하기 편리하다.

한편, 베릴 벤치파카는 다운재킷을 미리 장만하려는 얼리버드족을 겨냥해 계절을 앞서 선보이는 역시즌 상품으로, 선판매 기간 동안 19만 9천 8백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밀레 영업본부 조지호 상무는 “지난해 전국을 강타한 벤치파카 열풍이 올해도 계속될지에 대한 회의적인 시선이 일부 존재하지만, 한파에도 대비할 수 있는 탁월한 보온력과 패션 트렌드에 부합하는 디자인을 갖춘 상품인 만큼 소비자 수요가 쉽게 사그러들지 않을 것으로 분석한다.”라며, “특히 작년 겨울에 일찌감치 완판된 인기 상품에 대한 구입 문의가 이어져 올해에는 베스트셀러 벤치파카를 업그레이드해 역시즌 상품으로 선정,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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